안녕하세요 고객님.
배송 지연으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게도 모든 재고가 소진되어 부득이하게 프리오더로 전환해 예약주문을 받았으나,
코로나로 인해 선박일정이 계속적으로 지연되다보니 너무 오래 기다리시게 해드린 것 같아 송구스럽습니다.
앞서 안내해 드린대로 출고일은 기존 10일에서 내일(13일)로 변동되었을 뿐이며,
연휴기간 택배사 휴무로 인해 부득이하게 배송이 조금 더 지연된다는 점 양해 구하고자 금일 안내문자를 한 번 더 발송해드렸습니다.
너무나도 죄송한 마음에 뉴포레스트 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발급해드릴 예정입니다.
모든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는 뉴포레스트 되겠습니다.
다시 한 번 빠른 배송으로 도움 못 드려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주문후 20 일 이상이 지연 되는 상황인데...
무슨 쿠폰을 주시는건지...
구매할때 할인쿠폰 같은거면
무슨 의미가 있는건지 모르겠네요..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